2022.06.21 와인 / 배지열 대표

  꿈과 희망이 넘치는 과일의 고장 레인보우 영동에는 <와인홀릭>이라는 최고의 와인 플랫폼이 있습니다. <와인홀릭>은 영동의 열혈 청년 사업가 배지열 대표가 운영하는 와인 플랫폼인데요. <와인홀릭>을 통해 영동의 와이너리들이 제조한 최상의 와인들이 전국의 고객님들께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럼, 최고의 와인만을 제공하는 <와인홀릭>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농가재배스토리 Farm cultivation story  
 
 
 
 
 
 
 
 
    영동의 특별한 시골
  ‘포포’의 인터뷰
  대표님 안녕하세요. 대표님께서는 영동의 와인 유통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고 계시는 데요. 대표님과 <와인홀릭>에 대해서 소개 부탁드립니다.  
 
  와인홀릭 배지열대표  
 
  안녕하세요. 배지열이라고 합니다. <와인홀릭>사이트와 쇼핑몰을 통해 영동와인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와인홀릭>은 더 많은 고객님들께 최고의 와인인 영동와인을 소개하고 판매하기 위해 마련한 와인유통 플랫폼입니다. 아울러 <영동와인터널>의 레스토랑과 와인 판매장을 운영하며 영동와인 보급에 힘쓰고 있습니다.   
 
와인홀릭 사이트 메인화면
 
영동 와인터널 전경
 
 
 
 
 
 
 
  <와인홀릭> 사이트의 쇼핑몰 페이지와 <와인홀릭> 스마트 스토어에서 보니 다양한 와인들이 판매되고 있던데요. 이 와인들이 모두 영동의 와인들인가요?  
 
  영동와이너리가 만든 최고급 와인판매  
 
  네, 맞습니다. 2020년 2월 기준으로 영동에는 43개의 와이너리가 있고요. 그 와이너리에서 200종이 넘는 와인들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와인들 중에서도 와인 품평회를 거쳐 해당 기준을 통과한 50여종의 와인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대통령 취임 만찬석 건배주로 올려진 영동의 명품와인 <샤토미소 로제 스위트>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되어 있는 <와인홀릭>의 와인 전체상품 페이지 모습
 
 
 
 
 
 
 
 
  와인관련 기사들을 찾아보니 영동군에서 생산된 와인의 평이 좋던데요. 영동의 와인에 대해서 좀 알려주세요.  
 
  천혜환경와이너리이 베어있는 영동와인  
 
  우선 우리 영동지역은 일조량이 높고 일교차가 큰 지역이라 과일 자체가 맛있습니다. 그렇게 맛있는 과일을 재료로 고품질의 와인이 만들어지고 있고요.  
 
영동은 일조량이 높고 일교차가 크며 땅이 좋아 과일 재배에 최적인 지역이다.
 
 
  뿐만 아니라 각 농가의 와이너리들은 모두 독특한 자신들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와인들을 만들어가세요. 이것이 한국 와인의 특징이기도 한데요. 천편일률적인 맛이 아닌 지역과 와이너리의 특색이 담긴 고유한 맛과 향의 와인을 찾는 고객분들이 계속 늘어가는 추세입니다.  
 
가족과 친구를 향한 마음이 담긴 여포와인농장의 <여포의 꿈> 
 
 
  그리고 영동 와인들은 그 특색에 맞게 음식과의 조화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고객분들께 꼭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영동의 와인들은 음식과의 조합부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대표님께서는 <와인홀릭> 외에도 <영동와인터널>의 레스토랑과 와인판매장을 운영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간략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와인의 명소 영동와인터널  
 
  <영동와인터널>은 와인 박물관이면서 동시에 와인을 테마로 한 관광지라 할 수 있습니다. 총 400미터 정도의 터널에 5개의 테마로 구성된 테마공간이 있고요. 동선을 따라 이동하면서 전시물 관람, 와인 시음, 체험, 와인구매 등을 하실 수 있는 와인 테마파크 같은 곳입니다.  
 
영화테마존, 포토존, 레스토랑, 컨벤션 홀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영동와인터널>
 
 
  이곳에 오시면 와인의 역사, 주조 과정도 보실 수 있고요. 영화테마존, 포토존, 레스토랑 등이 있어서 재밌게 와인을 즐기시면서 좋은 추억의 장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영화테마존, 포토존, 레스토랑, 컨벤션 홀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영동와인터널>
 
 
  또 영동의 최상품 와인도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판매장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이 많이 찾아주시고 즐거운 추억과 함께 최상품의 영동 와인들도 직접 접해보시기 바랍니다.  
 
<영동와인터널>에서 촬영되고 <와인홀릭>에서 판매되고 있는 인기 영동산 와인들
 
 
 
 
 
 
 
 
  끝으로 <와인홀릭>과 <영동와인터널>을 찾아주실 고객님들께 한 말씀 해주시죠.  
 
  와인홀릭, 영동와인터널 많이 많이 찾아주십시오~  
 
  영동와인은 <와인홀릭>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에서 언제든지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최고의 와인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불철주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와인홀릭>에서 판매 중인 영동의 와인들
 
 
 
 
 
 
 
 
    최고의 와인 유통플랫폼
  와인홀릭 & 영동와인터널
 
 
 

● 주   소 : 충청북도 영동군 황간면 우천1길 50-40 와인팩토리(우 29112)

● 연락처 : 010-6788-5993

 
 
 
 

https://www.wineholic.co.kr 
 

https://smartstore.naver.com/wine_holic 
 

https://www.instagram.com/wineholic_y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