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7 지지네 농원 / 사과 & 사과즙

  농가재배스토리 Farm cultivation story


강렬한 햇볕과 땅의 기운이 풍성한  영동특별시(영동의 특별한 시골)에서 새콤달콤 최상품의 사과를 키워내고 있는 <지지네 농원> 곽승연 대표. 언제나 최고의 사과와 사과즙을 생산하고 있는 <지지네 농원>의 농가재배스토리를 시작합니다.

 

 

  새콤달콤 과일의 꽃
사과

 

 

 

  사과는 수확시기에 따라 다 양한 품종이 생산됩니다. 8월에는 미광, 조홍, 서홍, 아오리, 9~10월에는 홍로, 홍월, 양광, 추광, 골든딜리 셔스, 세계일, 조나골드, 시 나노스위트, 10월 하순 이후에는 부사, 홍옥, 감홍, 화홍 등이 나옵니다.  
 
   
 
  사과의 식이섬유는 동맥경화 예방, 칼륨은 고혈압 예방과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수용 성 식이섬유인 펙틴은 급격한 혈압상승 억제하고 페놀산은 뇌졸중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케세틴은 폐기능 강화, 유기산 은 피로물질 제거, 비타민C는 피부미용에 좋고, 과육은 잇몸 건강에 좋습니다.  

 

지지네 농원에서는 이렇게 훌륭한 사과 중에서도 최상급의 사과가 생산되고 있습니다. 함께 가보실까요~

 

 

 

 

  영동의 특별한 시골
'포포'의 인터뷰

 

 

 

안녕하세요, 대표님. 최상의 사과와 사과즙을 생산하고 있는 <지지네 농원>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지지네 농원 곽승연 대표

안녕하세요, <지지네 농원>의 곽승연입니다. 저희 지지네 농원은 사과를 주작물로 재배하고 있고요. 재배한 사과로 사과즙을 만들 어 사과와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지네 농원>, 이름도 참 예쁜데요. 지지네 농원만의 특색 같은 것이 있을까요?

 

건강환경에서 재배되는 지지네 사과

과수가 건강하게 자라야 건강한 열매가 맺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 <지지네 농원>은 사과나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토양부터 모든 제반시설들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건강한 환경 만들기가 건강한 사과 키우기의 시작이죠.


<지지네 농원>과 결실된 사과의 모습

 

환경과 시설들이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좋은 사과를 키우기 위한 농부의 마음이 더 중요한 것 같아요. 사과는 재배한다기 보다는 키운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하나 하나에 관심을 갖고 잘 돌봐 주어야만 좋은 사과로 결실하거든요. 저희 <지지네 농원>에서는 사과 하나 하나를 그렇게 키우고 있습니다.

 

 

사과는 품종이 많은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지지네 농원> 에서 어떤 품종을 생산하고 계신가요?

 

지지네 농원 사과는 부사, 홍옥, 아오리

저희 지지네 농원에서는 <부사, 홍로, 아오리> 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달고 과즙 많은 단단한 사과 <부사>

 


새콤달콤 사과 <홍로>

 


싱그로운 초록의 달콤함 <아오리>

 

 

대표님 <지지네 농원> 에서 생산하시는 사과즙이 있다고 하시던데 소개 부탁드립니다.

 

100% 원재료 착즙 지지네 사과즙


100% 원자재만을 착즙하는 <지지네 사과즙>

 

저희 지지네 농원에서는 100% 원재료로만 착즙을 하고 있고요. 착즙에 사용하는 사과도 최상품의 사과로 착즙하기 때문에 영양 과 맛이 그대로 보존되어있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습니다.


100% 지지네 농원 사과로 생산된 <아침의 영동 사과즙>

 


싱그로운 초록의 달콤함 <아오리>

 

 

앞으로 <지지네 농원>을 찾아주실 고객님들께 하시고 싶으신 말씀이 있으시면 한 말씀 해주세요.

 

건강사과만을 제공하는 지지네 농원

저희 <지지네 농원>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고요. 항상 저희 과실을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최고 품질의 과실, 과즙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지지네 농원>이 되겠습 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콤달콤 건강농원
지지네 농원


● 주   소 : 충청북도 영동군 양강면 묘동리 448-4

● 연락처 : 010-4659-0299

https://smartstore.naver.com/jeejee
https://www.instagram.com/jijis_apple

 

목록